'삼삼데이'는 카스와 함께…3000여 개 음식점서 이벤트 진행


경품 증정 및 할인 행사

오비맥주 카스는 삼삼데이를 앞두고 삼겹살, 카스 그리고 내 친구 프로모션을 전국 3000여 개 음식점, 대형마트에서 펼친다. /오비맥주 제공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삼삼데이(3월 3일)'를 앞두고 '삼겹살, 카스 그리고 내 친구' 프로모션을 전국 3000여 개 음식점, 대형마트에서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카스는 삼삼데이를 맞아 '국민안주'인 삼겹살을 친구, 지인, 가족 등과 함께 즐기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내달 말까지 경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겹살을 판매하는 전국 3000여 개 음식점에서는 '올 뉴 카스'를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서 나오는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순위에 따라 카스 그리들(불판), 카스 오프너, 한돈 삼겹살 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카스 프레시를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스 그리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는 삼겹살과 카스 프레시 6캔(355ml)을 동시 구매 시 각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삼삼데이를 맞아 더욱 풍성한 삼맥(삼겹살과 맥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국민맥주' 카스와 함께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올 뉴 카스'를 비롯해 라이트 맥주인 '카스 라이트', 비알코올 음료인 '카스 0.0' 등 세 가지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jangb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