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현·함정우·이동민, 동아제약 유튜브 채널서 골프 노하우 공개


프로골퍼 3명의 유쾌한 토크와 골프 비법

프로골퍼 박상현(왼쪽부터), 함정우, 이동민이 동아제약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골프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동아제약 제공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동아제약이 프로골퍼들의 골프 노하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동아제약은 동아쏘시오그룹이 후원하는 골프 선수 3명의 원포인트 레슨이 담긴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고 4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박상현, 동아오츠카에서는 이동민, 함정우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대회에서 3명의 선수가 모두 우승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해당 영상은 동아쏘시오그룹 본사에 위치한 그룹 영상제작 스튜디오 ':D LIVE'에서 촬영했으며, 동아제약이 자체 제작했다.

'동아제약 3인3색 골프 토크쇼' 제목의 영상에서 함정우가 드라이버 레슨으로 포문을 연다. 함정우 프로는 드라이버 슬라이스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어드레스부터 잘 서야한다고 강조한다. 이어 이동민이 우드를 정확하게 치기 위한 노하우를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맏형 박상현은 웨지 거리 맞추는 비법을 소개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영상을 통해 프로들의 끈끈한 우정과 함께 골프 실력만큼 재치있는 입담도 확인할 수 있다"며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영상이 골프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jangb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