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출산 예정인 임산부 또는 10세 이하 자녀 부모 누구나 지원 가능
[더팩트│최수진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가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의 신상품을 미리 체험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홍보하는 플랫폼 엠버서더로, 월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을 제공받으며 활동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새롭게 모집하는 키디크루 모집인원은 총 75명으로 현재 출산 예정인 임산부와 0세부터 10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유아동 쇼핑몰, 모바일 앱 등으로 쇼핑을 즐겨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하는 부모는 키디크루로 발탁될 확률이 높다.
지원자는 이달 23일까지 키디키디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키디크루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2월부터 5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하는 동안 키디키디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별도의 선물과 부상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작년 키디크루로 선발된 인원은 혜택뿐 아니라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며 "올해는 출산 및 베이비용품까지 카테고리 확장을 계획하고 있는 만큼 출산예정인 임산부를 비롯해 많은 고객 여러분의 지원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inny0618@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