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본부 모집…내달 7일까지 서류 접수
[더팩트|이민주 기자] DL이앤씨가 2022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20일 DL이앤씨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 부문은 주택, 토목, 플랜트, 경영지원의 총 4개 본부다.
본부별 모집직무는 주택에서 건축시공, 설비시공, 전기시공, 도시정비영업, BIM를 토목에서는 토목시공 직무를 뽑는다.
플랜트 본부에서는 공정설계, 건축설계, 계장설계, 소방설비설계, 전기설계, 기계설계, 장치설계, 토목설계, 배관설계를 경영지원 본부에서는 데이터분석, IT기획, 인사, 회계, 구매데이터분석, 플랜트구매, 안전관리, 품질관리 직무를 맡게 된다.
지원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로서 내년 3월 입사가 가능한 자다. 내년 8월 졸업예정자도 3월 입사 가능한 경우에는 지원이 가능하다.
이외 조건은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자격증, 수상 경력, 유관 분야 인턴 경험 보유자 및 어학 우수자 우대(어학성적의 경우 제출 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성적만 유효) 등이다.
입사희망자는 내년 1월 7일까지 DL이앤씨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종합역량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DL이앤씨는 올해 1월 DL(옛 대림산업)의 건설 부문이 인적분할해 새로 설립된 건설회사다.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과 하이엔드(최고급) 주거브랜드 아크로(ACRO)를 보유하고 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