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도구리, 사회초년생 위한 '막내클럽' 사이트 오픈

도구리 막내클럽 사이트 대표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가 '도구리 막내클럽' 사이트를 오픈한다. 이 회사가 지난 1월 선보인 도구리는 강자들 사이에서도 제 몫을 다하며 기회를 기다리는 뉴비(Newbie·신입)를 상징한다. '리니지2M' 게임 속 등장하는 '도둑 너구리'를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다.

'도구리 막내클럽'은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사회초년생의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응원 캠페인이다. 사회초년생인 도구리가 막내들을 위한 비밀 조직 막내클럽에 도착해 보스 '막피아(막내+막피아)'를 만나는 이야기가 담겼다.

참여자는 막피아 입단 신청서, 막피아 고해성사, 막피아 인 더 모닝, 막피아 생존능력고사 등 8종 코너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추첨을 통해 막내클럽 웰컴 키트, 막피아 출근룩 세트, 아이폰13 등을 준다.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도구리는 캠페인과 함께 멋진 출근 티셔츠, 말랑 인형, 눈치 거울 등 신규 상품을 공개한다. 사회 초년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협업 상품도 선보인다.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 수제 맥주 브랜드 아크비어 등과 협업한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