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10년 만에 브랜드·상품체계 개편…취향에 중점

삼성카드가 10년 만에 브랜드와 상품 체계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카드 제공

신규 브랜드와 삼성 iD 카드 2종 공개

[더팩트│황원영 기자] 삼성카드가 10년 만에 브랜드와 상품 체계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3일 신규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상품 브랜드인 삼성 iD 카드를 선보였다.

삼성카드의 신규 브랜드는 취향에 중점을 뒀다. 대표 상품 브랜드는 삼성 iD 카드로 △나를 알고 △나를 담고 △나를 말해주는 카드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삼성카드는 iD 카드의 첫 상품으로 '삼성 iD ON 카드'와 '삼성 iD ALL 카드'를 2종을 공개했다.

'삼성 iD ON 카드'는 온라인 생활이 중심인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상품이다. 먼저 커피전문점, 배달앱, 델리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3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교통, 이동통신, 스트리밍에서 이용하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 결제 시 3%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전월 30만 원 미만 이용 또는 할인한도 초과 시에도 1% 결제일 할인이 한도 없이 제공된다.

'삼성 iD ALL 카드'는 오프라인 선호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할인형과 포인트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먼저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5% 결제일 할인이 월 최대 1만 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주유, 이동통신, 아파트 관리비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2.5%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 원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월 이용금액과 할인 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0.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형의 혜택과 조건은 위와 동일하며 결제일 할인 대신 포인트 적립으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이번에 공개한 신상품 2종을 시작으로, 향후 특정 업종 및 트렌드·이슈 등의 니즈를 담은 상품과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상품 등 다양한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취향을 담아내는 삼성카드가 될 것"이라며 "iD카드를 비롯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wony@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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