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KPGA 프로 레슨도 진행"

호텔신라가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해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예주 기자

트레이닝·클럽 피팅 서비스·굿즈 제공…"MZ세대 니즈 고려한 결정"

[더팩트│최수진 기자] 호텔신라가 MZ세대(1980~2000년대 초반 출생)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골프 브랜드 PXG와 손을 잡는다.

2일 호텔신라는 PXG와 협업해 서울신라호텔에서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호텔신라 측은 "골프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호텔신라는 라운딩 대신 내년 봄을 준비하는 MZ세대를 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플레이 위드 PXG'는 스윙 자세 향상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은 물론 전문 피터의 커스텀 피팅 서비스, 골프용품 선물 등이 포함된 골프 패키지다. 특히, 프리미엄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브랜드 PXG와 협업해 MZ세대 골프 입문자들의 니즈를 세심히 고려했다. 패키지는 이달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기본 혜택으로는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1세션(50분)이 포함된다. 골프 트레이닝 TPI(공신력 있는 골프 퍼포먼스 기관) 자격증을 보유한 트레이너가 스윙에 도움이 되는 코어근육, 팔근육 등의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PXG를 통해 약 1시간 동안 브랜드와 무관하게 본인이 원하는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의 피팅 서비스를 받으며 나에게 딱 맞는 클럽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받은 바우처를 통해 PXG 도곡직영점 유선 연락처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해 진행되며, PXG 마스터 피터와의 일대일 상담 및 점검으로 다양한 분석을 통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클럽 구성과 스윙 밸런스를 제안한다.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PXG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KPGA 장훈석 프로가 진행하는 원 포인트 레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레슨은 개인별로 느끼는 다양한 문제점을 짚어보고 드라이버 슬라이스 최소화, 비거리 향상, 방향성 개선 등의 주제와 함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레슨은 내달 15일 서울신라호텔 실내 골프장(6층)에서 소규모 그룹으로 3시간가량 진행된다.

jinny0618@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