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전국 도심형 아울렛 및 온라인 이랜드몰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더팩트│최수진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이랜드 창립 41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29일 이랜드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이랜드몰이 일주일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이랜드 창립 41주년 쇼쇼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에서 국내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온라인 이랜드몰에서도 총 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의 도심형 아울렛에서는 다음달 3일부터 일주일간 브랜드세일과 초특가 장보기 등의 사은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전국 지점에 입점한 인기브랜드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랜드리테일 PB와 슈즈 SPA '슈펜', 리빙 SPA '모던하우스'가 특정 기간에 한해 20%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킴스클럽에서는 일주일간 겨울 김장맞이 기획전과 겨울맞이 먹거리 대전을 통해 전국 각지의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랜드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성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한정판 굿즈 바리스타 앞치마를 증정하고, 럭키박스 이벤트와 창립 축하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10시, 12시, 14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득템 행사를 통해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과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요일별 스페셜 브랜드 할인 행사, 릴레이 극한특가, 릴레이 브랜드데이, 심야 타임 특가 등을 통해 온종일 온라인으로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선보인다. 매일 100% 당첨 잭팟 이벤트를 통해 99%, 50% 할인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굿즈를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창립 41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혜택으로 돌려드리자는 취지로 기획한 행사"라며 "매장과 이랜드몰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쇼핑하실 수 있도록 준비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0618@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