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광명시에 최초로 문 연다…AK백화점 입점

바디프랜드가 광명시에 70평대 프리미엄 매장을 오픈한다.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최초 백화점 70평대 대형 프리미엄 매장 탄생

[더팩트│최수진 기자] 바디프랜드가 오는 29일 경기도 광명시 AK백화점에 새로 문을 연다.

이번에 정식 오픈하는 바디프랜드 AK광명점은 안마의자 럭셔리 라인부터 이코노미 라인까지 전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안마의자뿐 아니라 정수기 라인업과 매트리스 라인업도 매장 내 전시된다.

바디프랜드의 백화점 매장 중 최초로 70평대 대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입점해 더욱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모델 팬텀2 이상 라인업의 제품 렌탈 또는 구매시 미니건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AK광명점은 안마의자 전 라인업뿐 아니라 W정수기, 라클라우드 침대까지 바디프랜드만의 오감 초격차 역량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바디프랜드 최초의 백화점 대형 프리미엄 매장"이라며 "광명 상권 최고의 헬스케어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0618@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