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화제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들고 지스타 간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인 우마무스메를 훈련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사진은 대표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로 지스타에 참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월 17일부터 5일간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 라인업으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참가를 확정하고 대표 이미지를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에게 이벤트 미션 완료 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 참가가 어려운 이용자를 위해서도 '톡채널' 이벤트를 해 기념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인 우마무스메를 훈련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몰입도 높은 이야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방식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등이 주요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2월 일본 정식 서비스 이후 인기를 끌고 있다. 경마를 모티브로 한 독특한 소재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한국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