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일까지 SSG랜더스 구단과 '사공공 대작전' 실시
[더팩트|이민주 기자] SSG닷컴은 프로야구 SSG랜더스 최정 선수의 400호 홈런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사공공(400) 대작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공공 대작전은 현재 진행 중인 SSG닷컴의 광고 캠페인 공공대작전과 최정 선수의 400호 홈런을 합친 것이다. SSG닷컴은 야구단과 연계한 적극적인 마케팅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또 한 번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10만 명에게 신세계몰, 이마트몰, 신세계백화점몰 등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션 및 뷰티, 장보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최정 선수 400호 홈런을 축하하는 행사 취지에 맞게 다양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SSG닷컴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정 선수에게 응원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400만 원 SSG머니 적립금,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4만 원 적립금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SSG닷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최정 선수 이름으로 재치 있는 2행시 댓글을 남긴 고객은 최정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SSG랜더스 유니폼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최정 선수는 "달성한 기록에 대해 그룹사에서 많은 축하를 해줘 감사하고 앞으로 야구를 통해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며 "팬 여러분들께서 기록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많은 혜택을 받아가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효은 SSG닷컴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역사적인 대기록을 달성한 SSG랜더스 최정 선수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쓱닷컴 고객 및 SSG랜더스 팬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사공공 대작전 프로모션과 공공대작전 광고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