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첫 번째 뷰티 브랜드 'V&A 뷰티' 출시

V&A 뷰티는 넷마블이 넷마블힐러비 설립 후 처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자회사 넷마블힐러비가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A)과 단독 글로벌 뷰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V&A 뷰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V&A 뷰티'는 뷰티·헬스 사업 계획을 밝힌 넷마블이 넷마블힐러비 설립 후 처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V&A 뷰티'는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주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다. 영국 왕립협회로부터 자문을 받은 허브 성분을 포함해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 폴리테놀을 개발했다.

'V&A 뷰티'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넷마블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한다. 제품 디자인의 경우 V&A가 소장한 예술 작품을 반영했다.

'V&A 뷰티'는 이번 출시를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MD상품(아티스틱 컬렉션) 등을 공개했다.

백영훈 넷마블힐러비 대표는 "V&A 뷰티는 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며 "넷마블힐러비는 V&A 뷰티를 시작으로 넷마블의 IT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뷰티 사업을 국내외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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