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최승진 기자] 게임빌 컴투스가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끌어갈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AI개발 △경영지원 등이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전문연구요원은 별도 선발한다.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는 오늘(6일)부터 오는 25일 오후 2시까지 게임빌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게임빌 컴투스는 서류 심사와 1,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프로그래밍∙AI개발 직군 경우 온라인 필기테스트를 한다.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직무 경우 관련 과제와 PT 발표를 추가로 진행한다.
게임빌 컴투스는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한다. 양사는 감성과 게임을 합친 '겜성 캠핑'을 이번 채용의 슬로건으로 정하고 캠핑 콘셉트에 맞춰 메타버스에 캠핑장을 구현했다.
게임빌 컴투스 관계자는 "지원자들은 온라인 캠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원하는 채용 정보를 찾아 나설 수 있다"며 "인사 담당자에게 궁금한 점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 부스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했다.
shaii@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