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美 뉴욕 코믹콘 2021 참가…'서머너즈 워' 신규 피겨 첫 공개

컴투스가 뉴욕 코믹콘 2021에 참가해 서머너즈 워 세계 팬을 만난다 /컴투스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가 오는 7일부터 나흘간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1'(뉴욕 코믹콘)에 참가한다.

뉴욕 코믹콘은 미국 동부 최대 엔터테인먼트 박람회다.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펼쳐지는 코믹콘 가운데 최고 수준의 규모와 주목도를 갖췄다. 만화와 게임, 영화, 캐릭터, 책 등 다양한 작품 및 신작 등이 전시되고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년 수십만 관람객이 행사장을 방문한다.

컴투스는 지난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뉴욕 코믹콘에 참가한다. 오는 7~10일까지 행사장에서 '서머너즈 워'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상품 등을 선보이며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컴투스는 이번에 '서머너즈 워' 신규 피겨 9종을 처음 공개한다. SD 스타일로 구현한 인기 소환수 피규어 등 새로운 '서머너즈 워' 피겨 상품을 부스에 전시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사전 주문 신청을 한다. 팝업스토어도 설치해 의류와 생활용품, IT주변기기 등을 포함하는 신규 상품 22종을 현장 판매한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