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VR 새 게임 2종 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7일 가상현실 게임 플랫폼 스토브VR에 출시한 신규 게임 푸드팩토리 /스마일게이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7일 새롭게 가상현실(VR) 분야 게임 2종을 새롭게 내놨다. 자회사 스토브의 VR 신규 게임 2종인 '푸드팩토리'와 '카운터파이터4'가 그것이다.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는 '푸드팩토리'는 음식을 주제로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카운터파이터4'는 이용자가 카페 경영자가 돼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커피와 빵 제조는 실제와 유사하게 구현돼 있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스토브VR은 꾸준한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VR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스토브는 지난 2019년 2월 VR 매장 사업자 전용 플랫폼 서비스인 스토브 VR을 출시했다. 관련 콘텐츠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로 관심을 얻고 있는데 따른 것이다. 아케이드 센터,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공간에서 서비스 중이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