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걸그룹 'ITZY'와 '고메치킨' 주제로 뮤직비디오 제작

CJ제일제당이 걸그룹 ITZY와 고메치킨 주제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제공

"브랜드 메시지 담아 새로운 노래와 영상으로 만들어"

[더팩트 | 서재근 기자] CJ제일제당이 걸그룹 '있지(ITZY)'와 손잡고 '고메치킨' 주제의 뮤직비디오를 제작,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Joyful MomenT(JMT)'라는 제목의 뮤직비디오는 가수의 히트곡에 가사만 가꾼 것이 아니라, 브랜드 메시지 등을 담아 새로운 노래와 영상으로 제작됐다.

뮤직비디오는 고메치킨을 '겉바속촉 완벽한 사람'으로 의인화해, 멤버 5명이 '고메치킨'에 설레임을 느끼며 계속 만나고 싶어 하는 대상으로 표현된다.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마늘불고기, 리얼치즈, 후라이드, 달콤양념 등 '고메치킨'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2분 30초 분량에 다채로운 장면들로 담겼다.

뮤직비디오의 가사와 멜로디도 관심을 끈다. 에어 프라이어 11분만 조리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고메치킨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11 MAGIC, 색다른 경험이 기다려'라고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예(Yeah), 예, 예, 고메치킨, 예'라고 반복해서 외치는 후렴구 멜로디는 중독성 있게 다가온다.

ITZY와 고메치킨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30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ITZY 포토카드'를, 9월 2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일부 점포 제외)에서는 '한정판 ITZY 포스터'를 차례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JMT 뮤직비디오는 고메치킨의 차별화된 메뉴에 신나는 음악과 영상이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라며 "고메치킨이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 늘 생각나고 함께하는 음식으로 모든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ikehyo85@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