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페이 특화 카드 내놓는다

KB국민카드가 KB페이 특화 카드 2종을 17일 선보였다. 사진은 KB페이 챌린지 카드 플레이트와 디자인 아티스트. 왼쪽부터 I AM(샘바이펜), Out of Space(메이킴), The best Time is Now(차인철), Mono Island(성립), The Peaceful Angle(나난). /KB국민카드 제공

과제수행형 이벤트로 포인트 추가 적립

[더팩트│황원영 기자] KB국민카드가 KB페이에 등록해 사용하면 월 최대 9만8000점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KB페이 특화 카드 2종을 17일 선보였다.

KB페이 챌린지 카드는 KB페이 앱과 푸시 알림 서비스를 통해 이용 실적과 혜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당월 승인 실적을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 단위로 고객이 일정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고객이 과제를 선택하거나 제시된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 특화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진행된다.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만 원 이상 사용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점 범위 내에서 3회 결제 시 마다 포인트 1000점이 적립된다.

또 건당 1만 원 이상 일주일 간 매일 사용하면 월 최대 4000점까지 매주 포인트 1000점이 쌓인다.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의 경우 당월 승인실적이 80만 원 이상이면 매월 포인트 4000점이 제공된다.

올해 12월 25일 까지 진행되는 상품 특화 이벤트에 응모시 전월 승인실적이 40만 원 이상이고 매주 제시된 3개의 조건(퀘스트)을 달성하면 퀘스트 당 포인트 3000점이 적립된다.

3개 퀘스트 모두 달성 시 포인트 1000점이 추가 적립돼 매주 최대 1만점, 월 최대 4만점까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 행사기간 중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사용하면 매 결제 건 마다 결제금액의 0.01%에서 최대 0.08% 까지 포인트가 랜덤 방식으로 즉시 적립되는 럭키박스가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KB페이를 필두로 KB국민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에 최적화된 편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특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wony@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