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취향 뷰티' 라인업 늘린다

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스타일 뷰티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온호프 론칭…향기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 니즈 반영

[더팩트│최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스타일 뷰티 신규 브랜드 '온호프'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다. 지난해 9월 아모레퍼시픽과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브랜드 콘셉트, 조향, 디자인, 광고 촬영 등을 함께하며 제품을 완성했다.

신규 브랜드 온호프의 슬로건은 '편안한 저녁,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안락한 삶의 루틴을 제안한다'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나의 공간에서 기분 전환을 도와줄 수 있는 향기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배우 안소희와 아모레퍼시픽 전문 조향사가 협업해 만든 온호프의 향은 △플로럴향 △아로마 시트러스향 △파우더리 플로럴향 등 3가지다. 모두 리퀴드 솝, 바디로션, 핸드크림에 적용해 총 9가지 제품으로 선보이며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과 향을 고를 수 있다.

또한 온호프 제품은 달맞이꽃종자유와 비타민E 성분으로 만들어진 릴렉싱 콤플렉스 시스템TM을 함유해 연약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8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편안한 성분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호프 리퀴드 솝은 pH 약산성 클렌징으로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바디로션은 91% 보습 성분이 속 건조까지 잡아줘 촉촉한 보습감을 주며, 핸드크림은 빠른 흡수로 끈적임 없는 부드러움만 남긴다.

jinny0618@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