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치관에 부합
[더팩트│최수진 기자] 이니스프리가 가수 장원영을 모델로 발탁한다고 27일 밝혔다. 장원영은 엠넷 '프로듀스48'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고,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
이니스프리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의식 있는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며 고객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뷰티 브랜드인 만큼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모델로 가수 장원영을 발탁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인물이자 꾸밈없는 솔직함과 차별화된 이미지를 가진 장원영은 이니스프리 모델로서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가수, 모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중국, 일본 등 아시아권에서 인지도를 탄탄히 다져온 장원영은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이날 이니스프리는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경쾌하게 리듬을 타며 등장하는 뒷모습에서부터 장원영 특유의 싱그럽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담았다. 장원영은 곧 공개될 신제품 틴트 화보를 통해서 다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다시 한번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자신감 있는 태도와 건강한 에너지를 고루 갖춘 장원영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라는 이니스프리 브랜드 가치관에 일치하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장원영과 함께하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하고 새로운 활력이 더해질 뿐만 아니라 좋은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전했다.
jinny0618@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