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우아한 피자' 캠페인 전개…박진주·강기둥 모델 발탁

CJ제일제당은 배우 박진주와 강기둥을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더팩트|문수연 기자] CJ제일제당이 '고메 우아한 피자' 캠페인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 맛은 '우아'하다 '우아'하게 맛있는 피자, 오직 고메에서만'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자연스럽게 나오는 소비자들의 감탄사를 담아냈다.

CJ제일제당은 배우 박진주와 강기둥을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CJ제일제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신제품 고메 칠리핫도그 피자, 고메 갈릭베이컨치즈 피자와 더불어 고메 프리미엄 피자 5종의 2개 묶음을 30% 할인해 판매하는 기획전을 운영 중이다.

고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신제품 고메 칠리핫도그 피자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는 '우아한 기대평'과 피자를 먹은 후 우아한 리액션을 인증하는 '우아한줄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프리미엄 피자를 통해 올여름을 더욱 우아하고 재밌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