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여름맞이 '케어비 썸머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케어비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육아로 지친 엄마들 위해 준비"

[더팩트|문수연 기자] 남양유업은 배달이유식 케어비가 여름맞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케어비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케어비 썸머 이벤트'는 케어비몰 전 회원 대상 최대 50% 쿠폰 지급과 함께, 이벤트 기간 내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랜덤 할인율의 깜짝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여름휴가 계획'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작성 후 SNS에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풀빌라 이용권 △아이 비누방울 건 △백미당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케어비 이유식과 아기 반찬 중, 여름철 보양 식재료가 들어간 메뉴(쇠고기, 한우, 닭고기) 제품에 한해 7% 할인을 더한 '삼복더위 탈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케어비 썸머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2일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해 론칭한 케어비는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살려 초기 이유식부터 돌 이후의 유아식 반찬까지 총 500개의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고 있다"라며 "무더운 여름날 육아로 지친 엄마들을 위해 기쁨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가운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