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1기 참가자 모집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게임아카데미 5주년을 맞아 처음 신설된다. 사진은 서울 구로구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게임아카데미 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신설된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 경험과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집중 멘토링을 통해 게임 개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8개월간 게임 개발에 대한 범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기존 게임아카데미와 달리 방학 기간 약 2개월 동안 온라인으로 실무 개발 훈련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는 만 13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또는 팀(최대 6명)을 이뤄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희망자는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

서류 및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8월부터 약 2개월간 전문가 코칭과 앱마켓 출시 지원을 받는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경진대회를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하고 상금을 수여한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5년간 게임아카데미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게임 개발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고도화된 교육과 출시 지원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잠재력 있는 미래 게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