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무료 멤버십 혜택 늘린다…'VIP전용관' 오픈

위메프는 24일 무료 멤버십 VIP클럽 고객을 위한 VIP전용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VIP 혜택 강화…인터넷 최저가 대비 최대 30% 파격 할인

[더팩트|이민주 기자] 위메프가 무료 멤버십 회원 혜택을 늘리기 위해 'VIP전용관'을 오픈한다.

24일 위메프는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을 위한 'VIP전용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VIP전용관은 위메프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만 쇼핑할 수 있는 전용 쇼핑관으로, 상시 운영된다. VIP클럽 회원은 마이페이지 내 VIP전용관 안내 배너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모든 상품은 인터넷 최저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무료 배송한다.

위메프는 VIP전용관을 통해 가전·식품·여행·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샤오미 휴대용 무선 선풍기, 생활가전 △스파오 여름 의류 △하남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거제 씨월드 입장권 △서울랜드 여름시즌 파크이용권 △제주 코코몽 에코파크 이용권 등이다.

최근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즉시 승급' 제도도 도입했다. 쇼핑 금액(30만 원), 또는 횟수(5번)를 충족하면 다음 달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VIP클럽 회원이 된다.

앞으로 VIP클럽 회원들은 △VIP전용관을 포함해 △월 12만 원 상당 쿠폰 △제휴카드 사용 시 최대 5% 위메프 포인트 적립 △150만 개 생필품 대상 가격 보장 쿠폰 △VIP클럽데이, VIP전용딜 등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달 무료 멤버십 VIP클럽으로 정식 서비스 전환한 후 VIP전용관, VIP클럽데이, 즉시 승급 등 VIP 혜택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VIP클럽 혜택을 받고 위메프 플랫폼 안에서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