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티웨이항공 연계 비대면 이벤트 진행

하이투자증권은 다음달 31일까지 티웨이항공과 비대면(스마트 지점)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제공

티웨이항공 채널서 비대면 신규 주식계좌 개설 시 리워드 혜택

[더팩트ㅣ박경현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다음달 31일까지 티웨이항공과 비대면(스마트 지점)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종 사업자인 양사의 공동 마케팅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등의 이벤트 페이지 내 하이투자증권 배너 광고를 통해 하이투자증권의 비대면 신규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리워드 혜택을 준다.

신규 주식계좌를 개설한 전 고객 대상으로 티웨이항공권 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0.01%의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혜택도 제공한다.

추가로 1원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주식 1주를 지급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DGB금융지주 주식 1주를 추가로 지급한다.

DGB금융그룹과 티웨이항공은 지난 4월 상호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신규 비즈니스 발굴 활동을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pkh@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