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인수 후 첫 협력…2주간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더팩트|한예주 기자] W컨셉 내에 신세계백화점의 시코르(CHICOR)가 샵인샵 형태로 입점한다.
14일 W컨셉은 약 1년 전부터 시코르와 긴밀하게 접촉해 협의를 진행한 결과 최종 입점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W컨셉에서 에스티로더, 랑콤, 맥, 나스,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W컨셉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는 프리미엄 코스메틱부터 인디 뷰티 브랜드까지 1000여 개 이상으로 대폭 늘어난다.
시코르는 온라인상에서 2030 여성들에게 보다 공격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채널 확장 차원에서 이번 입점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W컨셉은 시코르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2주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W컨셉에 접속하면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 최상단 메인 메뉴에서 바로 시코르관으로 접속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12시마다 발급 가능한 50% 선착순 쿠폰과 10%·15%·5000원 등 다양한 형태의 쿠폰팩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통한 삼성카드, BC카드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폭넓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긴밀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매월 다양한 뷰티 기획을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hyj@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