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첫 콘솔작 '베리드 스타즈' OST 앨범 발매

베리드 스타즈는 검은방·회색도시 등으로 잘 알려진 진승호 디렉터가 선보인 첫 콘솔 타이틀이다. /라인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인게임즈는 자사 콘솔 타이틀 '베리드 스타즈' 공식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앨범 '베리드 스타즈 OST'를 발매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OST는 가수 유수빈이 보컬을 맡은 게임 오프닝곡 'Be Honest'를 비롯해 총 26곡이 수록됐다. 'Be Honest'는 게임을 개발한 스튜디오 라르고의 진승호 디렉터가 작사에 참여했다. '베리드 스타즈' 이야기를 관통하는 테마를 노랫말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작곡가 Mazorski와 beggarprince가 참여한 세부 곡들과 함께 지난해 발매한 한정판에 삽입됐던 OST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OP 버전과 Credit 버전 음원도 포함됐다.

'베리드 스타즈'는 라인게임즈 스튜디오 라르고에서 자체 개발해 지난해 7월 30일 발매한 첫 콘솔 패키지 타이틀이다. 초도 발매 분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는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이번에 발매한 공식 OST 앨범을 통해서도 많은 사람이 베리드 스타즈와 그 속에 담긴 테마를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