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올해 4분기 인도 진출

오디션 지식재산권이 13억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한빛소프트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클럽오디션'이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한빛소프트는 아시아소프트 자회사인 CIB를 통해 '클럽오디션'을 인도 시장에 선보이기로 계약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디션' 지식재산권으로 인도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식 출시 목표 시점은 올해 4분기다.

한빛소프트는 CIB와 협업해 현지 맞춤형 음악·의상·댄스모션 등 특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도 13억 인구 중 게임 이용자 수는 약 5억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원작인 PC온라인 오디션이 전 세계 7억 명의 누적 이용자를 확보했듯이 모바일 클럽오디션 또한 인도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영토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