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중개 형식 및 정품 감정 프로세스 운영 통해 안심 쇼핑 보장
[더팩트|한예주 기자] 트렌비가 글로벌 명품 뷰티 카테고리 제품군을 선보이며 뷰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트렌비는 내달 뷰티 카테고리 공식 론칭에 앞서 오는 19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실시해 소비자 수요 파악에 나설 방침이다.
샤넬, 에스티로더, SK2, 입생로랑, 랑콤, 조말론, 아르마니 등 주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MZ세대는 물론, 전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의 스킨케어, 색조, 향수 제품을 판매한다.
일부 제품에 한해 원플러스원(1+1), 최대 33% 특가 할인 등도 제공한다. 가정의 달 맞이 '5월의 이벤트' 혜택을 이용하면 추가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종현 트렌비 부대표는 "뷰티 제품은 온라인 쇼핑 수요가 높지만 온라인 유통 시 가품 이슈가 가장 많은 제품군 중 하나"라며 "패션을 넘어 다양한 카테고리의 명품을 안심하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j@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