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인기…매출 3위

이마트24는 23일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마트24 제공

레트로 감성 자극하는 순후추 디자인 적용…"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

[더팩트|이민주 기자] 이마트24의 협업 상품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3일 이마트24가 지난 16~22일 일주일간 판매데이터를 확인한 결과에 따르면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 용기면 상품군에서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순후추 디자인을 컵라면 용기에 그대로 적용하면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맛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케팅이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종 컬래버레이션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순후추라면, 모코코 도시락과 같은 이종 협업 상품은 색다른 맛과 디자인을 경험하는 재미와 게임 아이템을 받는 즐거움 등 상품에 추가적인 가치를 더하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조합이 만들어 내는 색다른 가치를 경험함으로써 이마트24를 지속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inj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