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먼트 오브 플레져' 패키지 선봬…국내 첫 부티크 오픈 계기 인연
[더팩트|한예주 기자] 호텔신라가 스위스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셀코스메트 셀맨'과 손잡고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1일 서울신라호텔은 셀코스메트 셀맨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모먼트 오브 플레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셀코스매트 셀맨이 서울신라호텔 지하1층 아케이드에 국내 첫 부티크를 오픈했던 경험이 이번 협업까지 이어지게 됐다.
셀코스메트 셀맨은 '피부 과학'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30년 이상 개발해 온 고유 기술을 통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다. 제품의 개발부터 제조, 포장을 아우르는 모든 공정이 스위스에서 이뤄져 유명세를 떨쳤다.
모먼트 오브 플레져 패키지를 통해 서울신라호텔은 고객에게 호텔 서비스 이상의 체험 요소를 제공할 수 있고, 셀코스메트 셀맨은 국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창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스위스 하이엔드 피부과학을 몸소 경험해볼 수 있는 데일리 피토 스킨케어(15ml)와 셀룰라 크림(15ml) 등으로 구성된 셀코스메트 익스피리언스 키트가 1개 제공된다. 또한 차분한 분위기의 셀코스메트 셀맨 부티크에서는 스위스 리바이탈라이징 안티에이징 셀 핸드케어 서비스(1인당 20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어 풍성하고 여유로운 식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여 미각을 만족시킨다.
모먼트 오브 플레져 패키지는 오는 5월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룸,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 1박 투숙 중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셀코스메트 샘플 키트 1개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B1) 셀코스메트 셀맨 매장 내 핸드 트리트먼트 서비스 20분(2인)이 제공된다.
hyj@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