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공개

아모레퍼시픽은 26일 코로나19로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하고자 제작한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일상의 소중함 되돌아보길"

[더팩트|문수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2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하고자 제작한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다.

3개의 본편으로 구성한 영상은 코로나19 상황 속 일상을 블루(우울함)가 아닌 '나, 가족, 이웃을 위한 블루밍'의 시간으로 바라보자’는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시각과 제안을 담았다.

영상의 내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조수민이 맡았 '코로나 블루를 블루:밍으로 바꾸는 지혜'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을 기획한 아모레퍼시픽 이상호 홍보 디비전장 상무는 "영상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고, 봄날의 꽃처럼 희망찬 내일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로나 블루:밍 영상 1편 '나를 위한 블루:밍'은 아모레퍼시픽 기업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족’과 ‘이웃’의 블루밍 스토리를 담은 2편, 3편은 각각 오는 4월 1일, 8일 업로드 예정이다.

munsuyeo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