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신학기 맞이 스마트폰 구매 혜택 강화

LG유플러스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유샵Live' 통해 다양한 혜택 소개

[더팩트ㅣ최승현 인턴기자] LG유플러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초등학생 대상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초등학생 고학년 및 중·고등학생 대상 '아이폰 12' 등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 오는 28일까지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 명에게 노트·연필·스티커·포스트잇·자·미니가방·형광펜·볼펜 등 총 8종의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이 기간 인스타그램에 필수태그(#유플러스, #키즈폰, #카리프4)와 함께 구매후기를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2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LTE초등나라39 요금제'로 가입한 고객 대상 인스타그램에 필수태그(#키즈폰, #초등나라 #유플러스)와 함께 후기를 올린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선착순 650명에게 커블체어 키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22일까지 아이폰 12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정품 고속충전 어댑터를 증정한다. 또 선착순 1000명에게 정품 'MagSafe'형 가죽 카드지갑을, 이와 별도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는 에어팟 2세대를 제공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유샵Live'을 통해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함께 가입할 수 있는 LTE 초등나라39 요금제의 특장점과 더불어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가입 혜택을 소개한다.

유샵Live는 LG유플러스가 지난해 7월부터 시작한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로,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 방송연결 배너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16일, 18일 이틀간 오후 6시부터 80분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코미디언 김지혜가 출연할 예정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유샵Live는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제품과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줄 수 있는 채널"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사은품 등 고객 혜택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hc@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