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2021년 대졸 공채 진행 "취업 시장에 활기 불어넣는다"

BBQ는 29일 다음 달 7일까지 2020년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내달 7일까지 원서 접수 "BBQ의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

[더팩트|이민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BBQ)가 회사를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에 나섰다.

29일 BBQ는 이날부터 내달 7일까지 '2021년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전략기획, △마케팅, △운영(S/V), △영업(F/C), △직영점장·매니저 등 전 부문에서 걸쳐 진행된다.

파트별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지며, 합격자는 치킨 대학에서 일정 기간의 교육 수료 후 최종합격 및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BBQ 공채 관련 각 부문별 모집 요강 및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 사람인, 잡코리아 혹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채용 과정 및 진행 절차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현황 및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BBQ는 지난 2018년 부터 펼쳐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경영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외식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BBQ의 기하급수적 성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인재를 선발하겠다고 밝혔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공채시장이 줄어든 가운데 고용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청년 취업 시장에도 활기를 불어넣고자 공채를 진행한다"며 "2025년 전 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는 데 인재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이번 채용을 통해 미래의 글로벌 외식 전문가들을 확보해 차별적인 경쟁력을 갖겠다"고 밝혔다.

minju@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