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업계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공식 브랜드관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신세계면세점 제공

40여 개 브랜드 제품 500여 종 판매…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더팩트|한예주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설 명절을 앞두고 면세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25일 신세계면세점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브랜드관을 열고 끌로에·로에베·발리·폴스미스 등 패션·잡화·시계·주얼리 등 40여 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 500여 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를 면세 정상가 대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제품들은 6개월 이상 장기 재고 면세품으로 내수 판매가 한시 허용된 정품이며, 주문 이후 개별 정식 수입 통관 절차를 거쳐 배송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그동안 자체 내수전문 온라인몰인 쓱스페셜 외에 SI빌리지, 쓱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면세품을 내수 판매해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에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은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선제력을 갖춰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yj@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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