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상품 주간 매출 전년比 45% 신장…슈콤마보니 롱부츠도 완판
[더팩트|한예주 기자] 지난주 폭설과 함께 북극한파가 진행되면서 방한용 아이템 판매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다운 아우터 상품의 지난 주간 매출 신장율이 전년 동기 대비 45% 신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안타티카'는 동기간 판매량이 5배 신장하며 인기를 끌었다.
코오롱FnC의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롱부츠 '로멜2'도 좋은 성과를 냈다. 출시 일주일 만에 2차 리오더를 진행했으며, 한 달 만에 초도물량을 완판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기록적인 한파가 지나고 다시 많은 양의 눈이 예보되면서 기능성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코오롱몰 내의 급상승 검색어에 롱패딩과 슈콤마보니가 나란히 상위권에 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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