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최승진 기자] 그라비티가 10일 오전 서울 은평구 재대한구세군유지재단법인 서울특별시립 은평의 마을, 평화로운집, 은혜로운집 3개 시설에 라그나로크 오리진(라그 오리진) 도시락 1000개를 전달했다.
그라비티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향에 맞춰 접촉을 최소화하고 물품만 전달하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기부를 했다.
서울특별시립 은평의 마을은 성인 남성 노숙인 요양 시설이다. 평화로운집은 남성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 은혜로운 집은 정신질환자 재활과 사회복귀를 돕는 정신질환 요양 시설이다. 그라비티가 전달한 도시락은 시설 노숙인과 장애인들의 식사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한 도시락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EP3.0 업데이트를 기념해 한정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전국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시락에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도 들어있다.
서울특별시립 평화로운집 관계자는 "라그 오리진 도시락 나눔 덕분에 시설 내 많은 분이 따뜻한 한 끼를 드시는 데 도움이 됐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2.5 단계로 상향된 힘든 상황에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쳐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라비티 측은 "이번 도시락 기부가 재활 및 사회복귀를 위해 노력하는 지역 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에 놓여있는 주변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shaii@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