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스토어, '쿵야' 신상품 출시…'세븐나이츠' 반값 할인도

넷마블스토어 쿵야 신상품 출시 이미지 /넷마블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이 자사 공식 캐릭터 온라인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신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한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자체 지식재산권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이다. 주먹밥쿵야 봉제류,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핸드폰 액세서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내일(10일)은 지난 10월 선보인 지 하루 만에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주먹밥쿵야 미니 룽키링'도 다시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양파쿵야, 샐러리쿵야, 똥군쿵야, 참외쿵야 등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모찌인형, 봉제인형, 등쿠션, 자석인형, 헤어밴드 등도 넷마블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아 넷마블스토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한다. 오는 17일까지 '세븐나이츠' 전 상품 대상으로 최대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는 넷마블스토어 전 회원에게 20% 쿠폰을 준다. 봉제 인형과 쿠션 상품(주먹밥쿵야 상품 제외)에 대해서는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넷마블스토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넷마블 인기 지식재산권 상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