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 펼쳐 나갈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농심은 신제품 '옥수수깡'이 출시 40일(10월27일~12월5일) 만에 200만 봉이 넘게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출시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옥수수깡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농심은 옥수수깡 생산량 확대에 나섰다. 농심은 스낵 생산라인 중 한 개를 옥수수깡 전용으로 풀가동해 출시 초기보다 생산량을 60% 이상 늘렸다. 옥수수깡의 인기가 계속 이어진다면 신규 라인 도입도 적극 검토한다는 입장이다.
농심은 옥수수깡의 인기 비결이 중독적인 맛과 독특한 모양에 있다고 설명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의 맛과 향, 동글동글한 옥수수알의 형태까지 구현한 통옥수수 모양이 소비자의 입맛과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이다.
농심 관계자는 "옥수수깡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옥수수깡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