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집콕족' 마케팅 강화
[더팩트|이민주 기자] 공차코리아(공차)가 거리두기 2단계에 발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한다.
27일 공차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명 '집콕족'을 사로잡기 위한 언택트(비대면)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29일까지 '공차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멤버십 오더로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L)'를 두 잔 이상 주문하면 한 잔은 무료로 제공된다.
공차 멤버십 오더는 비대면 주문 서비스로 GPS 기반해 현재 위치에서 최대 2㎞까지의 공차 매장을 선택 주문할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공차 앱을 통해 메뉴 준비부터 수령 가능 여부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쿠폰은 공차 멤버십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일 동안 멤버십 회원 한 명당 한 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기존 공차 멤버십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 3일간 한 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공차 매장 중 멤버십 오더 운영 매장에 한해 적용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배달의민족 내 공차 브랜드관에서 할인 행사를 연다.
1만 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내 브랜드 관에서 공차 배너를 클릭 후 공차 브랜드 관에 진입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1만 원 이상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매주 금요일마다 1만 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FLY-DAY' 프로모션도 이어간다. 매주 금요일(4, 11, 18, 25일)에 배달의민족 앱 내 요일 할인 프로모션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배달앱 '요기요'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1만 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요기요 앱 내 '슈퍼레드위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며 공차 메뉴 주문 및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이지현 공차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요즘, 고객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공차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공차의 할인 프로모션은 11월 말부터 12월까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