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0주년 맞은 이랜드…이랜드몰서 '사십-쑈' 할인행사 연다

이랜드몰이 이랜드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 제공

2주간 '릴레이 극한특가', '요일별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 선봬

[더팩트|한예주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오는 22일까지 2주간 이랜드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이날 단 하루 이랜드몰에서는 '선착순 반값쿠폰'과 '반값 상품'을 제공하며 '사십-쑈' 행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10일부터는 매일 오전 9시에 오픈해 24시간 진행되는 '구구타임' 초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2주간 '릴레이 극한특가' 행사와 '요일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이랜드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다채로운 혜택을 고객과 나눌 예정이다​.

40주년 한정 굿즈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1주간은 이랜드몰에서 7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인웨어 브런치세트와 숟가락, 포크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6일부터 22일까지는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프로덕츠 프리미엄 다운 무릎담요'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참여 가능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1만 원부터 10원까지 E포인트를 매일 랜덤 지급한다.

또한 '취향저격 패션 성향 테스트'를 통해 40주년 이벤트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추구하는 스타일에 어울리는 패션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테스트 참여시 해당 상품을 구매할 때 쓸 수 있는 10% 더블할인 쿠폰을 제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패션스타일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40년간 이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라며 "이랜드몰은 고객과 나눌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적극 선보여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hyj@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