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족 모여라" 매일유업 셀렉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렉스가 홈트족을 위한 셀렉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셀렉스 "편리하게 영양 보충하길"

[더팩트|문수연 기자] 매일유업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렉스'가 홈트레이닝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홈트'에서 '셀렉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매일유업과 카카오VX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에게 바람직한 운동 방법을 제안하고 운동과 함께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도록 돕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마트홈트' 앱 이용자는 2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이벤트에서 지정한 총 9가지 운동을 수행하고 셀렉스 스탬프를 획득해 '셀렉스 체험키트'와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9개의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1명을 추첨해 가정용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 다이얼'과 '셀렉스 스포츠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스마트홈트'는 체계적인 피트니스 커리큘럼에 인공지능(AI) 코칭을 접목한 홈트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용자의 관절 움직임을 추출해 실시간으로 움직임을 분석하고 올바른 운동 자세를 취하도록 돕는다.

투어 상품인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게 할 정도로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셀렉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체육 시설에 가기 힘들어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이 들어 있어 근육 합성에 이상적인 양을 제공하는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운동 중 편리하게 영양을 보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스는 9월 1일부터 국민 영웅 박세리와 함께 디지털캠페인을 펼치며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매일유업 네이버브랜드스토어에서 '셀렉스 체험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munsuyeon@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