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Girl] 씨스타 출신 윤보라,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 임명

AIA생명이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 /AIA생명 제공

AIA 바이탈리티 가치와 부합

[더팩트│황원영 기자] AIA생명은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2010년 씨스타 멤버로 데뷔한 윤보라는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 대회' 등에 출연해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AIA생명은 윤보라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모습이 AIA 바이탈리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윤보라는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의 첫 번째 활동으로 다음 달 4일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날 윤보라는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유지하는 일상을 '브이로그'(블로그+비디오의 합성어)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AIA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더 나은 삶의 힘을 전파하는 건강 전도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윤보라 배우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윤보라 씨가 지닌 건강한 삶에 대한 열정이 AIA 바이탈리티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AIA생명의 소명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wony@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