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공식 온라인몰 KT샵서 '스페셜딜' 진행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KT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나타나는 '코로나 블루'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스페셜딜'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스페셜딜'은 KT샵에서 매주 화·목요일 2회 진행되는 특별한 혜택인 '5시 핫딜'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다. 기존 '5시 핫딜'이 고객들이 시즌별로 선호할만한 아이템을 선정해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라면, '스페셜딜'은 응모한 고객 대상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쇼핑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셜딜'은 지난달 23일부터 격주 수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다.
이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스페셜딜'에서는 '펫팸족'과 '홈트레이닝족' 증가 추세에 맞춘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샤워와 드라이 기능이 포함된 쿠쿠 펫드라이룸(1명),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기 이고진 스탭퍼(10명)를 제공한다. 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BHC 뿌링클·콜라 세트(100명)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세 가지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111명의 고객이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페셜딜'은 KT샵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KT닷컴 ID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는 2주 뒤인 21일에 진행하는 '스페셜딜'에서는 캠핑족과 미취학 아동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혜주 KT AI·DX BDO 그룹 상무는 "KT샵 '스페셜딜' 이벤트가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의 우울함을 해소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rocky@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