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록 옷 입은 '갤노트20' 출시…사은품 혜택도 강화

삼성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의 미스틱 그린 색상 모델을 오는 25일 출시한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모델 25일 출시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가 색상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삼성전자는 오는 25일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은 마음의 안정을 주는 그린 색상에 부드러운 헤이즈 공법으로 마감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로써 '갤럭시노트20'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미스틱 핑크·미스틱 그린까지 총 여섯 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 모델 가격은 119만9000원으로 기존 모델과 동일하다.

'갤럭시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 모델은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모델로 출시된다.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BTS)이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혜택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31일까지 '갤럭시노트20'와 '갤럭시노트20 울트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쿠폰 또는 모바일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지급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갤럭시 스토어 웰컴 패키지 등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스마트폰 반납 시 중고 매입 시세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rocky@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