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무신사서 첫 선…편집샵·온라인 전용 브랜드
[더팩트|한예주 기자] LF가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 플래그(Double Flags)'를 론칭한다. 지난 2009년 내놓은 헤지스골프 이후 11년 만의 골프웨어 브랜드다.
10일 LF에 따르면 '더블 플래그'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30대 골퍼들의 취향에 맞춰 유쾌하고 자유로운 스트릿 캐주얼 감성을 극대화한 영(Young) 골프웨어 브랜드다.
LF는 국내 뉴서티 골프웨어 시장의 성장세에 비해 실구매층인 20~30대 고객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 스트릿 캐주얼 골프웨어 시장을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니치마켓으로 보고, 약 1년여 전부터 더블 플래그의 론칭을 준비해왔다.
이에 더블 플래그는 맨투맨, 후드티 등 캐주얼 아이템들에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디테일을 더했으며, 대부분의 아이템에 유럽산 고급 수입소재를 활용했다.
10일 무신사와 14일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LF몰 입점을 시작으로 기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에 특화된 온라인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장민준 LF 골프사업부 팀장은 "변화하는 골프웨어 트렌드와 2030대 젊은 골퍼들의 숨은 니즈를 선제적으로 읽고 이를 신속하게 상품기획 및 디자인에 적용함으로써 더블 플래그를 젊음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무신사와 LF몰에서 '더블 플래그'의 2020 FW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골프티 5개 세트(선착순 300명)와 패션 마스크(선착순 2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hyj@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