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
[더팩트│황원영 기자] 하나카드가 '2020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 9월 행사로 꾸려졌다.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이용 고객을 위해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로 좋은 해외 직구를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달 미국의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인 오플닷컴과 '$10써프라이즈 이벤트'를 벌인 데 이어 이번 달은 명품패션을 콘텐츠로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날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미국·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 명품브랜드몰 등 이벤트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50/100만 원 이상일 경우 1/2/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또한 1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 2등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한다. 해외 분할납부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한 물품에 대해서 무료 직구 보험이 적용돼 불착·파손·반품 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0만 원을 보상(연간 3회 혜택 적용)해 준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운영 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 사이트 내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 한경호 본부장은 "코로나19로 해외 백화점, 명품숍 등 쇼핑을 갈 수 없는 손님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6개 글로벌 브랜드의 품질력과 하나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어려움이 많은 요즘 힘이 되는 이벤트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wony@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