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김광현 첫 도전 응원"…MLB 퍼펙트 이닝 2020 행사

시즌 모델 김광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MLB 퍼펙트 이닝 2020 /게임빌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게임빌이 'MLB 퍼펙트 이닝 2020' 모델인 김광현을 응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국가대표 에이스를 넘어 메이저리그 첫 번째 도전에 나서는 김광현을 응원하기 위해서 기획됐다.

18일 게임빌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공식 카페에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보상으로 '즉시완료권 30장'을 준다. 누적 응원 메시지 개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MLB 퍼펙트 이닝 2020'은 지난 13일 콘텐츠 업데이트도 했다. 대표적으로 새롭게 등장한 '유저 가이드 미션'은 신규·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진입 단계부터 녹아들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한다.

게임빌 관계자는 "미션 완료에 따라 선수 카드, 성장 아이템 등 보상을 얻을 수 있어 기존 이용자들과 격차를 빠르게 좁힐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지난 2014년부터 MLB 라이선스 기반 정통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으로 서비스 중이다. 특히 2020시즌 메인 모델로 김광현과 글레이버 토레스를 선정해 관심을 끌었다.

shaii@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