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포함 9개 브랜드 재고 면세품 판매
[더팩트|한예주 기자] 신라면세점이 오는 23일 재고 면세품 온라인 5차 판매에 돌입한다.
22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5차 판매에는 신규브랜드인 보테가 베네타, 판도라, 듀퐁을 비롯해 총 9개 패션·잡화 브랜드 상품 470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 △지방시 '판도라 미디엄 숄더백' △판도라 '참' 등이 있으며, 가격은 면세점 정상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된 수준이다.
면세 재고상품은 지난 차수와 동일하게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의 '신라트립' 메뉴 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라트립'으로 접속해 회원가입 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판매 시작일 이전에 미리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인 '신라페이'를 가입한 후 이용하면 당일 결제금액의 일부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 말부터 네 차례에 걸쳐 펜디, 발리,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브라이틀링, 프레드릭콘스탄트 등 31개 브랜드의 재고 상품 1080종을 판매했다. 매 차수 판매에서 고객 호응에 힘입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지난 21일부터는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 특별행사장에서 재고 면세품 오프라인 판매도 실시했다.
신라면세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선착순으로 하루에 400~500명 수준으로 입장을 제한하고 있다. 1회 입장은 최대 20명, 쇼핑시간은 20분이다.
행사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행사장 입장 번호표는 서울점 1층 정문 입구에서 배부한다. 오프라인 판매는 오는 26일까지 실시되며 신라면세점 회원만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hyj@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