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부터 10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항공편 대상
[더팩트|한예주 기자] 진에어가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진에어에 따르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이날부터 10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이다. 오는 31일에 신규 취항하는 △김포~대구 △김포~울산 △울산~제주 노선도 포함된다.
특가 항공권은 국내선 전 노선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 1만 9천원부터 판매된다. 특히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삼성카드, 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은 후 5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한 항공권 예매 고객이면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여기가좋아요' 사진 공유 및 축하 댓글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공유 이벤트는 신규 취항지인 대구, 울산, 여수의 숨은 맛집, 명소 등의 사진과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여기가좋아요, #진에어, #지역명이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취항지 국내선 왕복 항공권, 진에어 브랜드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케이크 및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hyj@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