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X60' 마지막 프로모션 진행, 최대 1800만 원 할인

프리미어오토는 인피니티 브랜드의 한국 시장 영업 철수 전 QX60의 잔여재고를 최대 1800만 원까지 할인하는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제공

스포츠 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SUV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연말 국내 시장 철수를 앞두고 할인에 나선 인피니티가 패밀리 력셔리 SUV 'QX60'를 4000만 원대에 판매한다.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는 인피니티 브랜드의 한국 시장 영업 철수 전 QX60의 잔여재고를 최대 1800만 원까지 할인하는 마지막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된 QX60는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편의성이 돋보이는 인피니티의 주력 모델이다.

각종 장비를 실을 수 있는 넉넉한 적재 공간과 뛰어난 기동성을 발휘, 각종 스포츠 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모델이다.

럭셔리 패밀리 SUV QX60 3.5 AWD 모델의 판매 가격은 6277만 원(VAT 및 개별소비세 인하분 포함)이지만 최대 1800만 원 할인을 받아 400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비대면 상담 후 차량 구입을 진행할 경우 안드로이드 오토 카플레이 또는 애플 카플레이 장착을 지원해준다.

프리미어오토 관계자는 "일부 재고에 한해서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추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jangb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